대한민국 아이슬란드 평가전 티켓 예매 안내 티켓팅 방법 가격(+홈페이지)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평가전 티켓 예매 안내 티켓팅 방법 가격(+홈페이지)

 

2022 카타르 월드컵 마지막 평가전이 펼쳐집니다.
한국의 마지막 평가전 대상은 바로 아이슬란드 입니다.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축구 경기 티켓 예매가 11월 7일 오후 7시에 오픈됩니다.
티켓 예매 및 티켓팅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티켓 예매

한국 아이슬란드 평가전 경기 장소는 화성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KFA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합니다.
티켓 오픈 시간은 11월 7일 월요일 오후 7시 입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티켓 예매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티켓팅 방법

이번 마지막 평가전인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평가전 티켓 예매는 PLAY KFA와 하나원큐 어플을 통해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입장권 뿐만 아니라 대표팀 유니폼 등 여러가지 상품도 구매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PLAY KFA 바로가기

티켓 예매 오픈 시간이 오후 7시여서 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번 아이슬란드 평가전 티켓 예매는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하나원큐 어플을 통해서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하나은행을 이용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티켓팅 공식 홈페이지인 PLAY KFA에서 예매를 못했다면 하나원큐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소유하고 있는 모바일 OS 버전에 따라서 해당 어플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아래 어플 설치 후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신 후 ‘생활,제휴’ 카테고리에서 티켓 예매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나원큐 어플설치(안드로이드)

하나원큐 어플(애플IOS 다운로드)

 

화성 종합경기장 좌석안내

티켓을 예매하기 전 먼저 원하는 좌석을 확인 하신후에 예매하는 것이 빠릅니다.
미리 확인하고 로그인 준비를 하고 있다가 티켓 오픈 시간에 빨리 예매를 해야 티켓 예매가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티켓 가격안내

2022 카타르 월드컵 마지막 평가전인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평가전 티켓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