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스포티비 나우(+무료)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스포티비 나우(+무료)

 

2022-23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D조 4차전 토트넘 홈경기가 10월13일 새벽4시에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이날 경기에서는 손흥민이 선발로 나설 예정인데요.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습니다..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챔피언스리그 시청방법

챔피언스리그는 스포티비에서 독점으로 생중계합니다.
챔피언스리그 뿐만 아니라 해외스포츠 경기는 거의 스포티비에서 독점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토트넘과 프랑크푸르트의 2022-23 챔피언스리그 4라운드 경기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Tottenham_Frankfurt_2022UEFA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예상라인업

손흥민이 이번 조별리그 4차전 프랑크푸르트 홈경기에서 선발출전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클루셉스키의 허벅지 부상으로 당분간 출전이 불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지난 리그 경기에서 포메이션 변화가 있었는데요. 히샬리송이 벤치에서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중원의 변화를 통해 공격 루트에도 변화를 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바로 양쪽 측면 선발 변화입니다. 리그에서 로얄이 빠지면서 도허티가 들어가고 세세뇽이 페리시치 자리에 들어갔습니다.
3-5-2 포메이션 전술이 까다로왔던 브라이튼전에서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3-5-2 포메이션이 될 것 같습니다.
손흥민이 폼을 되찾은 만큼 이번에는 챔스 첫골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시청방법

챔피언스리그는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TV는 스포티비온채널에서 그리고 PC나 모바일은 스포티비 나우에서 경기를 볼 수 있는데요.
스포티비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it.ly/Champions_League_2022-23UEFA

 

스포티비 이용방법 안내

스포티비 이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생중계 스포티비 나우에서 그리고 경기 후 하이라이트도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bit.ly/spotv_now_live

 

토트넘 중계 안내

토트넘 경기의 경우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 시청을 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플로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1개월 무료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토트넘 무료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Tottenham_Hotspour_live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2022-23 챔피언스리그 D조 조별리그 4차전경기가 잉글랜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2022년10월13일 새벽4시에 진행이 되는데요. 토트넘이 지난 경기에서 무승부로 끝났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분위기 반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손흥민은 이번 경기에서 챔피언스리그 첫 득점을 노리고 있는데요.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토트넘 경기를 보시기를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