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첼시 중계 FA컵 3라운드 64강 경기 실시간 중계(+무료)

맨시티 첼시 중계

2023년01월09일 월요일 오전 1시30분에 맨체스터 시티 FC는 첼시 FC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홈경기를 갖게 됩니다. 해당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독점으로 생중계 하는데요. 이번 첼시 맨시티 중계 관련 자세한 경기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첼시 맨시티 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중계 무료

토트넘 무료 중계 바로가기

FA컵 첫 맞대결!!

이번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에서 첼시와 맨시티의 첫 맞대결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양팀 모두 지난 세시즌동안 FA컵 우승컵을 들어올리지 못했기 때문에 3라운드에서 만나는 만큼 어떤 경기 결과가 나올지 정말 궁금해지는 맞대결이 될 것 같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첼시 경기일정

2022-23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월9일(월) 오전 1시30분에 맨체스터 시티 FC의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첼시는 이번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해야만 선두 중위권에서 벗어나 상위권 싸움에 다시한번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과연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어떤 전술을 선택하게 될지 그리고 과연 어떤 팀이 승리할지 꼭 생중계로 보시기 바랍니다.

첼시 맨시티 전력

현재 첼시는 리그 9위를 기록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첼시로서는 조금 어색한 순위로 보여지는데요. 최근 경기력이 그다지 좋지 않았고 공격력이 예전과 같이 예리하지 못하는 부분도 이번시즌 부진의 하나의 이유로 보여집니다. 반면 맨시티는 리그 2위를 기록중에 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가져와야 선두 아스날과의 격차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맨시티도 분명 약점이 있지만 첼시가 그 약점을 잘 활용한다면 승산은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경기는 홀란드와 스털링의 맞대결이 흥미 진진할 것 같습니다.

첼시 맨시티 예상 라인업

첼시와 맨시티의 예상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첼시는 4-3-3 포메이션으로 오바메양을 중심으로 2선에서 풀리식과 라힘 스털링이 공격을 주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맨시티도 마찬가지로 4-3-3 포메이션인데요. 홀란드를 중심으로 실바와 글릴리쉬가 공격을 주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창의적인 공격 전개가 맨시티의 장점인데 이 장점이 잘 활용될지 한번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첼시의 가장 큰 손실은 바로 부상 선수가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가용 가능한 선수들이 적어지면서 전술 변화도 힘든 상화인 가운데 첼시로서는 분위기 반등에 성공해야하는 19라운드에서 만나는 상대가 맨시티이기 때문에 쉽지는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중원의 핵심인 캉테의 부상이 길어지면서 수비와 공격의 전개가 매끄럽지 못한 첼시는 어떤 경기를 펼치게 될지 그리고 맨시티는 홀란드를 중심으로 단순한 공격전개가 아니라 주변 공격수를 이용한 다양한 패턴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첼시 주요일정

맨시티는 이번 첼시와의 FA컵 3라운드 64강 경기 결과에 따라서 탈락이 될지 아니면 우승컵을 들 수 있는 발판이 될지 첫 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치지기 때문에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토트넘중계시청방법

스포티비 나우

이번 2022-23 프리미어리그는 스포티비에서 중계권을 따냈기 때문에 전경기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계권료가 많이 올라서 기존 무료채널도 유료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tv에서 스포티비 채널에서는 앞으로 볼 수 없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지난 시즌에는 토트넘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생중계를 했었는데요. 중계권료가 올라가서 다른 채널이 선뜻 나서지 못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시청방법은 위를 다시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첼시 경기 일정

2023년1월6일 첼시 FC 맨체스터 시티 FC

2023년1월9일 맨체스터 시티 FC 첼시 FC

2023년1월13일 풀럼 FC 첼시 FC

2023년1월15일 첼시 FC 크리스탈 팰리스 FC

2023년1월21일 리버풀 FC 첼시 FC

2023년2월4일 첼시 FC 풀럼 FC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