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FA컵 실시간 경기 보기(+무료)

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2023년01월07일 토요일 저녁 9시30분에 토트넘 홋스퍼 FC는 포츠머스 FC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홈경기를 갖게 됩니다. 2022-23 FA컵 3라 64강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독점으로 생중계 하는데요. 이번 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관련 자세한 경기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중계 무료

토트넘 무료 중계 바로가기

손흥민 선발?

2022-23 FA컵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FA컵 64강 경기에서도 손흥민은 선발로 출전할 전망입니다. 드디어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경기에서 72분에 득점에 성공하면서 손흥민의 부활을 알렸는데요. 이번 FA컵에서도 이 분위기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공격수들의 부상으로 토트넘은 해리케인과 브리안 힐, 손흥민 조합으로 당분간 공격진을 꾸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클루셉스키의 부상이 조금 더 길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토트넘 경기일정

2022-23 FA컵 64강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월7일(토) 저녁 9시30분에 토트넘의 홈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토트넘 홈 경기로 열리게 됩니다. 토트넘은 이번 포츠머스와의 FA컵 경기에서도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전 승리의 분위기를 이어가서 연승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토트넘은 오랜만에 무실점 경기를 보여줬다는 것이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토트넘 포츠머스 전력

토트넘은 홈에서 포츠머스를 상대로 한번도 패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홈에서 강했던 토트넘이 포츠머스를 상대로 2연승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이겼고, 손흥민의 득점도 터진 만큼 포츠머스를 상대로 이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가겠다는 각오로 FA컵 3라운드 경기에 임한다고 합니다. 객관적인 전력을 놓고 보면 토트넘이 포츠머스보다 우위에 있는데요. 그렇다고 무조건 승리를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FA컵에서 종종 강팀이 약팀에게 덜미를 잡히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토트넘 포츠머스 예상 라인업

토트넘과 포츠머스의 예상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토트넘은 3-4-3을 예상했는데요. 최전방에 해리 케인을 중심으로 손흥민과 브리안 힐이 공격을 책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하지만 경기 당일 어떻게 바뀌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단순 참고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해리케인이 결장을 하게 되면 부득이하게 포메이션도 변경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토트넘은 월드컵 출전으로 인한 선발 선수의 공백이 있습니다. 토트넘의 경우에는 해리 케인과 브리안 힐 그리고 손흥민이 공격으로 들어가고 히샬리송 허벅지 부상으로 당분간 경기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중원에는 세세뇽과 에메르송 로얄이 양쪽 측면에 그리고 중앙에는 호이비에르와 사르를 예상해봤습니다. 포츠머스의 경우에는 4-4-2 포메이션으로 나서고 공격적인 패턴으로 경기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주요일정

토트넘은 이번 FA컵 포츠머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가면서 앞으로 전개될 리그 경기에서도 분위기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연승 그리고 손흥민도 연속 득점을 통해서 자신감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FA컵 경기 이후에는 아스날과 맨시티와의 경기가 이어져 있기 때문에 FA컵도 놓쳐서는 안되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토트넘중계시청방법

스포티비 나우

이번 2022-23 프리미어리그는 스포티비에서 중계권을 따냈기 때문에 전경기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계권료가 많이 올라서 기존 무료채널도 유료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tv에서 스포티비 채널에서는 앞으로 볼 수 없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지난 시즌에는 토트넘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생중계를 했었는데요. 중계권료가 올라가서 다른 채널이 선뜻 나서지 못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시청방법은 위를 다시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경기 일정

2023년1월7일 토트넘 홋스퍼 FC 포츠머스 FC

2023년1월15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2023년1월20일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1월24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2월6일 토트넘 홋스퍼 FC 맨체스터 시티 FC

2023년2월12일 레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2월15일 AC 밀란 토트넘 홋스퍼 FC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