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아스널 중계 프리미어리그 20R 실시간 중계 보기(+무료)

토트넘 아스날 중계

2023년01월16일 월요일 오전 1시30분에 토트넘 홋스퍼 FC는 아스널 FC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홈경기를 갖게 됩니다. 해당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독점으로 생중계 하는데요. 이번 토트넘 아스날 중계 관련 자세한 경기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중계 무료

토트넘 무료 중계 바로가기

손흥민 선발?

이번 20라운드에서도 손흥민이 출전할 전망입니다. 안면 골절 부상 이후 놀라운 회복 속도를 보여주면서 카타르 월드컵에도 출전했던 손흥민은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해 오랜만에 리그 득점을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선발 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히샬리송과 클루셉스키 그리고 루카스 모우라까지 부상으로 인해 전열을 이탈한 상황에서 토트넘의 공격은 해리케인과 손흥민 그리고 브리안 힐이 이끌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번 북런던 더비에서 클루셉스키와 벤탄쿠르가 복귀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있는 만큼 경기 당일까지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토트넘 경기일정

2022-23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월16일(월) 오전 1시30분에 토트넘의 홈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홈경기로 열리게 됩니다. 토트넘은 이번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해하게 된다면 다시한번 상위권으로 올라설 수 있는 기회가 오게 되는데요. 이번 시즌 놀라운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아스널을 상대로 과연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어떤 전술을 선택하게 될지 그리고 과연 어떤 팀이 승리할지 꼭 생중계로 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아스널 전력

현재 토트넘은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4-0 대승을 거둔 토트넘은 직전 경기였던 포츠머스와 FA컵 3라운드 64강 경기에서도 1-0으로 이기면서 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인 가운데 EPL 리그 1위인 아스널을 상대로 시즌 두번째 북런던 더비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북런던 더비에서 3승2패로 아스널이 우위에 있는 상황인데요. 그동안 승리는 홈에서 경기한 팀이 가져간 것으로 통계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북런던 더비는 토트넘 홈에서 열리는 만큼 토트넘 승리가 유력해 보이는 상황입니다.

토트넘 아스널 예상 라인업

토트넘과 아스널의 예상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토트넘은 3-4-2-1을 예상했는데요. 최전방에 해리 케인을 중심으로 손흥민과 브리안 힐이 공격을 책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하지만 경기 당일 어떻게 바뀌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단순 참고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은 월드컵 출전으로 인한 선발 선수의 공백이 있습니다. 토트넘의 경우에는 해리 케인과 송흥민 그리고 브리안 힐이 공격으로 들어가고 히샬리송 허벅지 부상으로 그리고 클루셉스키도 햄스트링 부상으로 전열을 이탈한 상황에 당분간 경기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중원에는 페리시치와 맷 도허티가 양쪽 측면에 그리고 중앙에는 호이비에르와 올리버 스킵이 나설 것으로 예상해봤습니다. 아스널의 경우에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서고 기존 경기 방식 그대로 공격적인 패턴으로 경기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주요일정

토트넘은 이번 20라운드 아스널과의 경기 결과에 따라서 다시 상위권 싸움으로 갈지 중위권으로 더 내려가게 될지가 결정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선수들의 컨디션을 고려한 라인업이 발표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아스널과의 홈경기는 반드시 승리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토트넘중계시청방법

스포티비 나우

이번 2022-23 프리미어리그는 스포티비에서 중계권을 따냈기 때문에 전경기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계권료가 많이 올라서 기존 무료채널도 유료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tv에서 스포티비 채널에서는 앞으로 볼 수 없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지난 시즌에는 토트넘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생중계를 했었는데요. 중계권료가 올라가서 다른 채널이 선뜻 나서지 못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시청방법은 위를 다시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경기 일정

2023년1월16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2023년1월20일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1월24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2월6일 토트넘 홋스퍼 FC 맨체스터 시티 FC

2023년2월12일 레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2월15일 AC 밀란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2월20일 토트넘 홋스퍼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2023년2월26일 토트넘 홋스퍼 FC 첼시 FC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