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실시간 스포티비 나우 하이라이트(+무료)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2022년12월26일 월요일 저녁 09시30분에 토트넘 홋스퍼 FC는 프렌트포드 FC와 브렌트포드 커뮤니케이션 스타디움에서 홈경기를 갖게 됩니다.
해당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독점으로 생중계 하는데요. 이번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관련 자세한 경기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중계 무료

토트넘 무료 중계 바로가기

손흥민 선발?

이번 17라운드에서는 손흥민이 출전할 전망입니다. 안면 골절 부상 이후 놀라운 회복 속도를 보여주면서 카타르 월드컵에도 출전했던 손흥민은 이번 브렌트포드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로 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히샬리송이 월드컵 경기 도중 허벅지 부상을 당했고 최소 6주 이상은 휴식을 해야한다고 하기 때문에 토트넘의 공격은 해리케인과 클루셉스키 그리고 손흥민이 이끌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토트넘 경기일정

2022-23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2월26일(일) 저녁 9시 30분에 브렌트포드의 홈구장인 브렌트포드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홈경기로 열리게 됩니다. 토트넘은 이번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해야만 선두 순위권 싸움에 다시한번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과연 브렌트포드 상대로 콘테 감독은 어떤 전술을 선택하게 될지 그리고 과연 어떤 팀이 승리할지 꼭 생중계로 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전력

현재 토트넘은 뉴캐슬에게 3위 자리를 내주게 되면서 리그 4위에 올라와 있고, 월드컵 개막 전 마지막 경기였던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4-3으로 승리하면서 귀중한 승점 3점을 가져왔고, 토트넘은 최근 5경기에서 2승3패로 리그 4위에 있는데요. 한경기 덜치른 맨유가 승점 3점을 확보하고 토트넘이 패한다면 순위는 다시 5위로 내려가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토트넘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브렌트포드와의 역대 전적에서는 한번도 패한적 없는 토트넘이지만 워낙 변수가 많고, 특히나 브렌트포드는 지난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2-1로 역전승하면서 팀 분위기는 그야말로 상승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예상 라인업

토트넘과 브렌트포드의 예상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토트넘은 3-4-2-1을 예상했는데요. 최전방에 해리 케인을 중심으로 손흥민과 클루셉스키가 공격을 책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경기 당일 어떻게 바뀌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단순 참고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은 월드컵 출전으로 인한 선발 선수의 공백이 있습니다. 토트넘의 경우에는 해리 케인과 클루셉스키 그리고 손흥민이 공격으로 들어가고 히샬리송 허벅지 부상으로 당분간 경기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중원에는 페리시치와 맷 도허티가 양쪽 측면에 그리고 중앙에는 호이비에르와 비수바를 예상해봤습니다. 브렌트포드 경우에는 3-5-2 포메이션으로 나서고 공격적인 패턴으로 경기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주요일정

토트넘은 이번 17라운드 브렌트포드와의 경기 결과에 따라서 다시 상위권 싸움으로 갈지 중위권으로 더 내려가게 될지가 결정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선수들의 컨디션을 고려한 라인업이 발표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브렌트포드와의 원정경기 이후에는 아스톤빌라와 새해 첫 경기를 갖게 된다고 합니다..

토트넘중계시청방법

스포티비 나우

이번 2022-23 프리미어리그는 스포티비에서 중계권을 따냈기 때문에 전경기 스포티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계권료가 많이 올라서 기존 무료채널도 유료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tv에서 스포티비 채널에서는 앞으로 볼 수 없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지난 시즌에는 토트넘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생중계를 했었는데요.
중계권료가 올라가서 다른 채널이 선뜻 나서지 못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시청방법은 위를 다시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경기 일정

2022년12월26일 브렌트포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1월1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톤 빌라 FC

2023년1월3일 크리스탈 팰리스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1월15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2023년1월22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2월5일 토트넘 홋스퍼 FC 맨체스터 시티 FC

2023년2월12일 레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