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노팅엄 중계 실시간 카라바오컵 쿠팡플레이 하이라이트(+무료)

토트넘 노팅엄 중계 실시간 카라바오컵 쿠팡플레이 하이라이트(+무료)

 

2022년11월10일 목요일 새벽 4시45분에 토트넘 홋스퍼 FC는 노팅엄 포레스트 FC와 노팅엄 홈구장인 시티 그라운드에서 원정경기를 갖게 됩니다.
해당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독점으로 생중계 하는데요. 이번 토트넘 노팅엄 중계 관련 자세한 경기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노팅엄 중계 바로가기

토트넘 중계 무료

토트넘 무료 중계 바로가기

 

손흥민 선발?

이번 시즌 카라바오컵에서도 손흥민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울 전망입니다.
다행인 것은 클루셉스키가 허벅지 부상에서 회복하면서 지난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했다는 것인데요.
그리고 히샬리송이 부상으로 이번 라운드에서는 선발로 출전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클루셉스키의 복귀로 공격라인에 부담이 덜하긴해도 손흥민의 공백은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경기일정

2022-23 카라바오컵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1월10일(목) 오전 4시 45분에 노팅엄 홈구장인 시티 그라운드에서 원정경기로 열리게 됩니다. 토트넘은 이번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패배하면서 리그 4위로 내려갔는데요. 분위기 반등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과연노팅엄을 상대로 콘테 감독은 어떤 전술을 선택하게 될지 그리고 과연 어떤 팀이 승리할지 꼭 생중계로 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노팅엄 전력

현재 토트넘은 지난 리버풀과의 리그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했는데요. 살라에게 전반에만 두골을 헌납하면서 패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손흥민의 공백이 크게 느껴졌던 만큼 빠른 복귀와 부상에서 잘 회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토트넘은 뉴캐슬에게 3위 자리를 내주면서 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반복되는 같은 전술로 인해 뻔한 공격 패스라인 등으로 인한 경기력 저하가 눈에 띄게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노팅엄도 이번 시즌 대대적인 투자로 선수들을 많이 영입하고 스쿼드를 보강했지만 리그 최하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반드시 카라바오컵에서 승리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Soccer Football – Premier League – Nottingham Forest v Tottenham Hotspur – The City Ground, Nottingham, Britain – August 28, 2022 Tottenham Hotspur’s Harry Kane scores their second goal REUTERS/David Klein

토트넘 노팅엄 예상 라인업

토트넘과 노팅엄의 예상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토트넘은 3-5-2를 예상했는데요. 공격수의 부재로 3-5-2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경기 당일 어떻게 바뀌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단순 참고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부상으로 인한 공격수 부족으로 3명이 아닌 2명의 공격수를 배치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토트넘의 경우에는 해리 케인과 루카스 모우라가 공격으로 들어가고 클루셉스키는 벤치에서 시작할 것 같습니다. 중원에는 페리시치와 벤탄쿠르, 비수마와 호이비에르, 세세뇽을 예상해봤습니다. 페리시치가 공격가담을 많이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예상 라인업은 단순 참고로 보시기 바랍니다. 경기 당일 변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양팀의 부상선수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토트넘주요일정

토트넘은 이번 카라바오컵 경기를 통해서 반드시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선수들의 컨디션을 고려한 라인업이 발표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노팅엄과의 경기 이후에는 리즈 유나이티드 FC와 리그 16라운드 경기를 갖게 된다고 합니다.

 

카라바오컵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이번 2022-23 카라바오컵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생중계한다고 합니다. 카라바오컵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가능합니다. 중계권료가 많이 올라서 기존 무료채널도 유료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TV 채널에서는 볼 수 없지만 OTT 플랫폼으로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자세한 시청방법은 위를 다시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경기 일정

2022년11월10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2년11월13일 토트넘 홋스퍼 FC 리즈 유나이티드 FC

2022년12월27일 브렌트포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1월1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톤 빌라 FC

2023년1월3일 크리스탈 팰리스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1월15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2023년1월22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3년2월5일 토트넘 홋스퍼 FC 맨체스터 시티 FC

2023년2월12일 레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