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뉴질랜드 여자축구 중계 실시간 시청(+무료)

대한민국 뉴질랜드 여자축구 중계 실시간 시청(+무료)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의 뉴질랜드 원정 평가전 경기가 펼쳐집니다. 뉴질랜드에서 2연전으로 갖게 되는 이번 평가전 2차전은 2022년 11월 15일 오후 2시에 뉴질랜드 크라이스트 처치 오렌지씨어리 경기장에서 펼져집니다. 대한민국 뉴질랜드 여자축구 중계 시청방법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한국 뉴질랜드 평가전 경기 장소는 뉴질랜드 크라이스트 처치의 오렌지 씨어리 경기장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2차전 경기가 2022년 11월 15일 오후 2시에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뉴질랜드 중계는 TV조선에서 생중계 하는데요.  PC나 모바일의 경우에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한국 뉴질랜드 축구 실시간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뉴질랜드 중계

 

대한민국 뉴질랜드 중계 시청 방법

한국여자축구대표팀의 평가전 경기인 대한민국 뉴질랜드 중계 시청은 TV조선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방송을 하는데요. TV조선 온에어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쿠팡플레이에서도 실시간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이번 평가전은 오후 2시에 시작하기 때문에 많은 축구 팬들이 관심있게 볼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한국 뉴질랜드 중계는 스카이스포츠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데요. TV채널의 경우에는 TV조선에서 독점으로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 TV조선 온에어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집이 아니라면 스카이스포츠에서 경기 시청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V조선 온에어 이용방법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또는 TV조선 온에어 어플을 다운받으면 태블릿이나 모바일에서도 실시간 경기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조선 어플설치(안드로이드)

TV조선 어플(애플IOS 다운로드)

 

Leave a Comment